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신세계백화점, 최대 80% 명품 할인행사 외 2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소식입니다.

[기사내용]
1. 신세계백화점, 최대 80% 명품 할인행사

신세계백화점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최대 80% 명품 할인행사인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내일(11일)부터 닷새 동안 본점 이벤트홀에서 펼쳐지는 이 행사는 분더샵 클래식·여성·남성, 마이분, 분주니어 등 의류 편집샵 외에 슈 컬렉션, 핸드백 컬렉션 등 다양한 잡화가 준비됐습니다.

여성 구두와 핸드백은 각각 최대 70%, 80% 할인 판매되며 신세계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인 '델라라나'도 최대 40% 할인됩니다.


2. G마켓, '가구 슈퍼세일' 실시


G마켓이 본격적인 이사, 웨딩 시즌을 맞아 유명 브랜드가구부터 시공 인테리어까지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가구 슈퍼세일을 실시합니다.

15% 할인 쿠폰으로 가구, DIY 카테고리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이 할인되며 한샘, 에넥스, 리바트, 리바트키친 브랜드의 미니샵을 통해 가구를 살 경우 15%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이용 가능한 쿠폰도 제공합니다.


3. 이니스프리, 오일의 기적 5천명 체험 프로젝트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일의 기적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5천명의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 행사는 당첨자에게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5일 체험 키트와 30ml 본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체험키트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에게도 온라인 전용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