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증권, "'시럽 멤버십 웰스'로 간편하게 주식투자 해보세요"

허윤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허윤영 기자] SK증권은 SK플래닛과 제휴해 시럽 월렛에서 비대면 계좌개설과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시럽 멤버십 웰스(시럽 웰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럽 월렛은 가입자 1,500만명, 하루 이용자 600만명이 넘는 모바일 지갑 어플리케이션이다.

시럽 월렛을 사용 중인 고객은 ‘시럽 웰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웰스 서비스에 가입한 투자자는 공인인증서 없이 3분만에 간편하게 계좌개설이 가능하며,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본인의 투자성향과 목적에 맞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인공지능이 매매 시점을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것도 장점 중 하나이다.

특히, 시럽 웰스의 로보 알고리즘은 국내에서 가장 안정적인 수익률을 내고 있는 쿼터백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쿼테백 엔진은 올해 4월 금융위원회 테스트베드 결과에서 증권사 수익률 1위(6.2 ~ 6.9%)를 달성한 바 있다.

SK증권은 시럽 웰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올해 말까지 CMA가입 고객에게 3.5%의 확정금리(6개월간, 최대 500만원 한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15,000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고급 천연가죽 지갑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SK증권 관계자는 “투자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쉽고 빠른 생활금융서비스인 ‘시럽 웰스’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간편한 주식거래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의 금융생활 편리성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