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양우건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11월 분양

이애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애리 기자] 양우건설은 속초 조양동1426-4번지 일대에서 ‘속초 조양동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를 오는 11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속초 조양동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 전용 84~112㎡, 총 320가구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위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속초시에서도 희소성 높은 초고층 아파트로 탁월한 조망권이 장점이다. 단지로부터 도보 3분거리에 속초 해수욕장이 위치해 이용이 자유롭고 동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또 단지 서쪽에 위치한 청초호와 청초호 호수공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도보권에 위치한 이마트 뿐만 아니라 농협하나로마트, 대포항수산시장 등도 이용이 수월하다. 또 속초시 도심인 동명동이 차량 3분 거리에 있어 속초시청, 속초우체국, 속초지법, 강원도속초의료원 등 공공기관 이용도 수월하다.

아울러 속초고속터미널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국제여객터미널, 속초시외버스터미널 등도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7번 국도를 이용하면 고성군을 비롯해 양양시까지 이동이 쉽고, 동해고속도로 양양IC와 영동고속도로 강릉JC 진입도 수월하다.

또 올해 개통된 서울~양양간 고속도로에 이어 인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2025년)가 예정돼 있어 개통시 서울까지 1시간 15분 내로 접근 가능해질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553-1번지에 마련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애리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