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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N-한국광고홍보학회, 상호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방송 안지혜 기자2017/10/12 18:30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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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방송과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오늘(12일)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대한민국 광역단체 PR대상'과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개최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협약식에는 최남수 머니투데이방송 사장과 한규훈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이 참석했습니다.

지난 2015년 시작된 '대한민국 광역단체 PR대상은' 전국 17개 광역단체를 대상으로 우수 홍보 사례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수상자는 이달 30일까지 응모 참가자 가운데 선정될 예정입니다.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은 중소기업 제품을 소재로 제작한 영상광고를 심사해 수상하는 대학생 대상 광고 공모전으로, 매년 여름·겨울 방학에 진행됩니다.

이번 협약은 앞으로 3년간 유지됩니다.

한규훈 /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
"머니투데이방송과 저희 한국광고홍보학회는 3년 전부터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유지해왔습니다. 오늘 공식적인 업무 협약식을 통해서 앞으로 두 개 행사를 공동 주최하게 될텐데요. 이런 행사들을 통해서 우리 사회에도 기여하는 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안지혜기자

whys@mtn.co.kr

차를 반쯤 마셨는데, 향은 그대로. 그런 기사 쓰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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