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선효 네파 대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겠다" 외 2건

박수연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이선효 네파 대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겠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미담이나 선행 주인공에게 패딩을 전달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 3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네파 이선효 대표이사는 "지난해 따뜻한 세상 캠페인에 보여주신 기대 이상의 성원에 보답하고 사람들이 꿈꾸는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기 위해 올해도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2. 위성호 신한은행장 "내부 인재 육성·외부 전문가 영입에 적극 투자"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워크숍 행사에서 "리딩뱅크로 도약하기 위한 내부 인재 육성과 외부 전문가 영입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위 행장은 "직원 각자의 상황에 맞는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무엇보다 소통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두드림 소통 프로그램이나 행내 자문단 등을 활용해 현장에서 답을 찾는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3.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 "올 뉴 오딧세이로 국내 미니밴 시장 새 지평"

혼다코리아는 차별화된 첨단 기술을 더해 가족을 위한 완벽한 공간으로 거듭난 '올 뉴 오딧세이'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첨단 기술을 탑재하고 동급차량을 압도하는 안전성과 공간활용성까지 갖췄다"며 "올 뉴 오딧세이가 국내 미니밴 시장에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