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카카오미니, 발매 앞두고 할인행사 외 2건

문정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카카오미니, 발매 앞두고 할인 판매

카카오는 다음 달 7일 정식 발매하는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를 음원 사이트 '멜론'의 정기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가(11만9,000만원)의 절반 가격인 4만9,000원에 판매합니다.

카카오미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1종도 받을 수 있으며, 멜론 패키지 상품을 더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신한카드, '더치페이' 서비스 출시


신한카드는 단체로 식사할 때 한 사람이 대표로 결제하고 나머지 사람에게 향후 카드 결제를 요청하는 '신한판(FAN) 더치페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신한카드의 모바일 앱카드인 '신한판(FAN)'을 통해 더치페이할 결제내역, 나눌 금액, 요청메시지를 선택해 더치페이를 진행하면 됩니다.

현재는 한·중·양식,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등 음식업종에서만 가능하지만 신한카드는 앞으로 더치페이 가능 업종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3. 귀뚜라미, 온돌매트 30% 할인


보일러 기업 귀뚜라미는 겨울철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귀뚜라미 대리점에서 '귀뚜라미 온돌매트' 할인 행사를 엽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30만원대 귀뚜라미 온돌매트 프리미엄 2종은 20만원대, 일반형 2종은 절반 가격인 10만원 대면 마련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돈 버는 생활경제였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