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생활경제] 케이뱅크 체크카드, 휴대폰 구입하면 18만원 캐시백 지급 외 2건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1. 케이뱅크 체크카드, 휴대폰 구입하면 18만원 캐시백 지급

케이뱅크는 지정 사이트에서 휴대폰을 구입하고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납부하면 캐시백을 지급합니다.

이번 혜택은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형 등 카드 종류는 물론 이용실적, 통신사와 무관하게 모두 적용되며, 매월 2만원씩 총 18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2. 기아차 '연1.25%' 초저금리 할부로 고객부담 낮춰

기아자동차가 주요 차종의 할부금리를 일반할부 대비 3.25% 포인트 낮춘 할부 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기아차는 11월 한달간 K3, K5, K5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 스포티지 등 5개 차종에 대해 연 1.25%의 할부금리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3. KT, 수능 수험생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 할인 서비스

KT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생들에게 6개월 간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KT는 올해 수능시험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6개월 동안 할인된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도록 하는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