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박 2일 멤버 정준영, 故 김주혁 추모 “고맙고 너무 사랑해요”

백승기 기자


1박 2일 멤버인 정준영이 故 김주혁을 추모했다.

정준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형, 어제 아침 일찍 인사드리고 왔습니다. 사랑하는 주혁이형 편히 잠드세요”란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직도 믿기지가 않지만 어디선가 항상 웃으며 저희 지켜보고 있을 형 생각 많이 하며 살아갈게요. 고맙고 너무 사랑해요. 하고 싶은 말 너무 많지만 또 직접 찾아가서 얘기 할게요. 보고 싶어요. 형”이라고 애도했다.

정준영은 지난 5일 방송된 KBS2TV '1박2일‘에서 고 김주혁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당시 정준영은 “제가 안 좋은 일로 쉬고 있을 때 한국에 오자마자 형들에게 연락을 했다”며 “주혁이 형이 나 힘들까봐 내가 오자마자 바로 모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준영은 “형은 직접 나를 보러 와줬다”며 “나는 지금 형 옆에 갈 수도 없는 게 너무 미안하다. 빨리 형한테 가고 싶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당시 정준영은 SBS '정글의 법칙‘ 촬영으로 인해 고 김주혁의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됐고, 이에 빈소를 찾지 못하게 된 상황이었다.

한편 고 김주혁은 지난달 30일 서울 삼성동 영동대로의 한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후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

(사진:정준영 인스타그램)
[MTN 뉴스총괄부 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