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신라스테이, "1박 가격에 2박 쉬세요" 외 2건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1. 신라스테이, "1박 가격에 2박 쉬세요"

신라스테이는 1박 가격에 2박을 할 수 있는 알뜰 상품, '스테이 모어, 세이브 모어(Stay more, Save more)'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 패키지는 2박 투숙 시 최대 58%, 3박 이상 투숙 시 최대 60%까지 숙박비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광화문과 해운대, 제주 등 전국 11곳에서 동시 진행되며 다음달 말까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광군절 맞이 이벤트 풍성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오는 11일 '광군절'을 맞아 각종 할인과 적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오는 11일까지 중국 고객 대상인 중문(中文) 인터넷면세점에서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하고 모든 회원을 우수 등급으로 전환시켜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 기간 동안 날마다 111달러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친구에게 선물 시 추가 111달러가 지급돼 하루 최대 1인당 222달러까지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3. CGV '디즈니 시네마' 기획전 진행

영화관 CGV는 미키마우스 생일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디즈니 시네마' 기획전을 열 계획입니다.

이번 기획전은 ΔCGV용산아이파크몰 Δ여의도 Δ영등포 Δ인천 Δ천안펜타포트 Δ대전, 울산삼산 총 7개 극장에서 이상한나라의앨리스 등 20편의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도록 구성됐습니다.

관람료는 성인 8000원,·어린이·청소년은 6000원이며 기획전 기간 동안 미키 생일 축하 메시지를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한정판 '미키 생일 박스'를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