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G마켓, '판타스텍4' 프로모션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G마켓, "빕스 인기 스테이크 100원에 쏜다"

G마켓이 패밀리레스토랑 빕스와 함께 '판타스텍4'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G마켓은 오늘(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 동안 빕스의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e쿠폰 4종을 각각 100원에 판매합니다.

해당 메뉴는 '뉴욕스테이크 런치'와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뉴욕스테이크디너' 등 입니다.


2. 유니클로, '고객성원 감사제' 할인 행사


유니클로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늘(10일)부터 19일까지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겨울철에 필요한 기능성 이너웨어 '히트텍 엑스트라 웸' 성인용은 1만 4,900원에, 키즈용은 1만 2,900원에 판매 됩니다.

그외 캐시미어 스웨터와 여성용 레깅스 팬츠, 남성용 노턱팬츠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

할인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대구은행, 인터넷면세점 적립 쿠폰 제공 이벤트

대구은행이 신세계인터넷면세점과 상호 협력(MOU)을 체결하고, 환전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00달러 이상 500달러 미만 환전 때 3만원, 500달러 이상 환전하면 4만원 상당의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적립쿠폰 번호를 전송 받고, 출국 전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적립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