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모짜새우' 500만개 판매 돌파
윤석진 기자
사진/롯데리아 |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지난 8월에 선보인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콜라보한 신제품 '모짜 새우'가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는 38년간 스테디 셀러 제품인 새우버거와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를 결합한 콜라보 제품으로 두 버거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특징의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 500만개 판매를 기념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13일부터 22일까지 모짜 새우 단품을 35%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