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동빈 롯데 회장 "다양한 사고 보탤 인재 필요" 外 3건

조정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신동빈 롯데 회장 "다양한 사고 보탤 인재 필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다양한 사고를 가진 인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롯데케미칼 신입사원 공채 면접 현장을 찾아 지원자를 격려하면서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다양한 사고를 보탤 수 있는 인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2. 위메프, 박은상 대표이사 중심 조직개편 단행

위메프가 박은상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조직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위메프는 모든 사업부문의 실행 속도를 높이기 위해, 독립적으로 운영해온 전략사업부문과 상품사업부문을 포함한 모든 사업부서를 CEO 중심으로 재편했다고 밝혔습니다.


3. 김성영 이마트24 대표이사, 점주에게 기프트박스 선물

김성영 이마트24 대표이사가 신규 점주에게 자필 감사편지와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기프트 박스를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김성영 대표는 지난 7월 기존 이마트위드미에서 이마트24로 전환 계획을 발표했으며 최근 60% 이상의 점포를 리브랜딩 했습니다.


4. 이덕연 금호고속 대표, 은탑산업훈장 수상

이덕연 금호고속 대표이사가 운송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습니다.

32년간 여객운송업계에 종사한 이덕연 대표는 서울 역삼동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열린 '제31회 육운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수상을 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