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경섭 농협은행장 "국내 말 생산농가 육성 앞장설 것" 외 2건

이명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경섭 농협은행장 "국내 말 생산농가 육성 앞장설 것"

NH농협은행이 한국마사회와 함께 과천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제14회 농협중앙회장배 경마 경주'를 개최했습니다.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국내 말 생산농가 육성 지원기금으로 총 3억9000만원을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 등에 전달했으며 "농협이 국내 말 생산농가와 축산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2.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문화 예술계 좋은 공연 위해 노력"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이 금호월드오케스트라 시리즈인 '사이먼 래틀,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에서 피아니스트 조성진씨를 만나 축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삼구 회장은 "사이먼 래틀 경이 지휘한 베를린 필하모닉과 조성진의 협연이 이뤄진 건 한국 클래식 팬들에게 큰 선물"이라면서 "우리나라 문화 예술계에 좋은 공연이 계속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3. 박기원 골프존 대표,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골프인사' 선정

박기원 골프존 대표이사가 아시아태평양골프그룹으로부터 가장 영향력 있는 아시아 골프 인사로 선정됐습니다.

박기원 대표는 "이번 수상은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서 골프존의 위상을 확인한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 골프 산업 전반에 필요한 사업 아이디어,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골프기술 회사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