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외선물투자대회 해왕사신기] 최고 수익 갱신으로 열전 트레이더 우승

해왕사신기 11월21일(화) 사신리그 결과
MTN



첫 회 압도적인 수익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사신리그의 포문을 열었던 열전 트레이더가 11월 21일(화) 역시 200만원에 달하는 수익을 거두며 두개의 배틀스타를 거머쥐었다.

시장의 방향을 알려주는 KS패턴을 무기 삼아 크루드오일을 과감한 계약 수로 진입, 추세를 기다리는 모습은 지켜보는 이들이 탄성을 내지를 정도의 승부수 였다. 과감하고 공격적인 계약 수 운용을 할 수 있는 이유는 짧은 손절과 추세의 방향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가능한 것 이라고 전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인 퓨처 엑스칼리버를 조만간 선보일 예정으로써 모두 함께 손쉽게 해외선물을 접하고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주식,선물,비트코인 등에도 적용 가능한 무려 80% 방향 적중률을 자랑하는 KS패턴에 대하여 출간을 준비중이라 하였다. KS패턴이란 주요 지지선과 저항선에 닿는 시장움직임으로 방향을 알려주고 주요 급소자리를 표시해주는 열전 전문가가 직접 개발한 노하우이다.

현재 열전 전문가는 프리캡에서 실전 교육방송을 하고 있다. 이 날 4명의 주작,청룡,현무,백호 트레이더들은 모두 수익을 기록했으며 한층 사신리그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어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해외선물시장은 참 쉬우면서도 어려운 시장이다. 수익을 꾸준히 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원칙은 시장을 바라보는 기준을 세우는 것이다. 기준이 세워져야 뇌동매매를 하지 않을 수 있으며 패배를 인정할 수 도, 발전할 수 도 있다. 원칙을 계속 개선해 나가고 지키기만 한다면 누구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장이라 생각한다.

해왕사신기의 순위는 해왕사신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실시간 배틀은 (월~금) 오후 11시에 생방송을 진행하니 많은 시청 바란다.

해왕사신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