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차, 3번째 상용차 복합거점…'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 개소

최종근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종근 기자] 현대자동차는 부산광역시에 상용차의 판매와 정비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용차 복합 거점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을 개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은 현대자차가 작년 11월에 개소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과 지난 9월 개소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전주에 이은 3번째 현대 상용차 복합 거점이다.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은 동북아 항만 물류 중심지로, 물류 운송에 주로 이용되는 상용차의 왕래가 많은 부산광역시에 위치해 경남 지역 특화 거점으로 성장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에서는 고객들에게 하이테크 정비를 포함한 각종 상용차 정비 서비스와 구매 상담 및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현대 상용차의 제품과 기술력에 대해 알리기 위해 주차보조시스템 시뮬레이터를 전시해 상용차의 주차 보조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고속버스 유니버스 프레스티지에 적용된 프레스티지 시트도 전시한다.

이 밖에도 현대자동차는 동명대 등 지역 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자동차 관련 학과 인재 육성을 지원하고 일반 학생을 대상으로 현대 상용차의 차량과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향후에도 엑시언트 스페이스를 추가 개소해 전국적으로 복합 거점을 늘려 상용차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종근 기자 (cj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