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돋이 명소 '정동진' 첫 레지던스 '오션 라뷰' 분양

문정우 기자

'오션 라뷰' 조감도.

[머니투데이방송 MTN 문정우 기자] 해돋이 명소인 정동진에 처음 들어서는 레지던스 '오선 라뷰'가 분양한다.

오션 라뷰는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50-18번지 외 6필지에 대지면적 105만8,300㎡, 지하 2층~지상 4층, 총 279개 객실로 구성된 세컨드하우스 개념의 레지던스다.

A타입 게스트룸, B타입 디럭스룸, C타입 스위트룸, D타입 로얄 스위트룸으로 분양되는 오션 라뷰는 각 객실마다 다른 뷰를 통해 정동진을 조망할 수 있다.

또 각종연회를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과 디저트 카페, 커피숍 등 각종 편의 시설들도 들어선다. 중국 최대 여행연합회인 중국환발해여유연합회 한국분회와 업무제휴를 맺어 향후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정동진 관광 컨텐츠 개발도 이뤄질 예정이다.

오션 라뷰는 강릉나들목에서 15~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연말 개통을 앞둔 서울~강릉 KTX를 이용하면 2시간 안으로 이동할 수 있다.

수분양자들에게는 컨시어지 멤버십 서비스와 연간 무료숙박, 부대시설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돋이가 시행하고 대명토건이 시행하며 오션라뷰가 운영을 맡는 오션 라뷰는 지난 11월에 착공해 2019년 6월에 준공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문정우 기자 (mjw@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