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어려운 이웃에 도움" 외 4건

이수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인사/행사/협약/론칭/사회공헌/대외)

[기사내용]
1.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어려운 이웃에 도움" (사회공헌)

LG디스플레이는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한상범 부회장 등 150여명의 임직원이 저소득가정을 위한 선물상자를 제작하는 '따뜻한 산타클로스'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한 부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2. 문창용 캠코 사장 "금융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 (사회공헌)

캠코는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반납한 성과연봉제 인센티브 약 3억원을 공공상생연대기금 재단에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앞으로도 금융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장병들에 감사한 마음"(사회공헌)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박상규 사장 등 임직원 30여명이 강원도청과 제1야전군 사령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최 회장은 "장병들과 공무원들의 노력에 대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4.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 "다문화가정 학생,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사회공헌)


NH농협카드는 서울 다애다문화학교를 방문해 다문화가정 자녀를 위한 교육사업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다문화가정 학생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을 받으며 진정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5.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적 개최 기원"(행사)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파트너인 맥도날드는 동계올림픽 기념 매장인 '강릉 올림픽 파크 매장'의 준공식을 진행했습니다.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도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안전한 매장 준공을 기원하며 준공식에 참석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