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외선물투자대회 해왕사신기] 해외선물의 왕의 탄생? 믿을 수 없는 열전의 우승 신화!

해왕사신기 11월24일(금) <사신리그> 결과
MTN



11월 24일 금요일 미국 추수감사절로 인한 휴장인 가운데 다시 한번 이변이 일어났다. 누구나 느린 시장을 예상하며 트레이딩을 꺼리는 장에서도 140만원이 넘는 큰 수익을 이뤄내며 열전 트레이더가 우승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해외선물의 왕을 가리는 취지의 해왕사신기 사신리그에서 3회 출전 전승, 모두 압도적인 수익금 차이로 승리를 일구어 내며 실력을 깔끔히 증명해 보인 그야말로 대한민국 최고라는 명함이 어울리는 내용이었다. (월~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해왕사신기가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트레이더 '열전'이 출연하는 회차는 특히나 방송을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의 트레이딩은 흥미진진하다. 참 잘한다 라는 말이 나온다.

그에게는 우승 경력이나 최고 수익금 타이틀은 부담감으로 작용하지 않았다. 어려운 장에서도 출전하여 자신만의 매매 스타일로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 주었고 변동성 적은 장세에서도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이날 열전 트레이더는 폭 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추세추종과 지지,저항에 따른 칼 같은 수비 전략을 동시에 구사했다. 한 때 손실로 시작을 하였으나 골드, 유로, 구리, 오일, 실버 등 다양한 종목에서 터져 나오는 변동성을 빠르게 포착해 수익을 실현했다. 저항선이 돌파되면 추가 매매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하는 승부사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지지선이 깨지면 주저 않고 손절하는 안전추구형 트레이더의 모습도 보여주었다.

경기 끝나기 전 이미 160만원의 수익청산을 하여 우승 안정권에 대한 확신이 들었을 법 한데도 배틀종료 몇분 전 크루드오일을 과감한 계약수로 공략하여 추가수익에 도전하는 모습에는 모두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 대부분의 매매에서 수익실현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은 이제는 친숙해진 그의 10년 매매 노하우의 결정체 KS패턴 덕이였다. 누구나 쉽게 중요 지지,저항,매매 급소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KS패턴과 이를 이용한 자동매매까지 가능한 엑스칼리버 프로그램을 프리캡 열전열매 방송국과 더오름투자 사이트에 방문하면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해왕사신기 <해왕리그>에서는 여전히 이진호 전문가가 누적수익금 10,202,242원을 기록하며 차트미학, 여명 트레이더와 함께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왕사신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해왕사신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