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 "보이지 않는 영웅, 환경미화원에 감사" 外 3건

김예람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 "보이지 않는 영웅, 환경미화원에 감사의 마음으로 기부"

하나카드가 환경미화원 외벽 미관 공사를 비롯해 장판, 도배, 전기 등 약수동 쉼터 내부를 리뉴얼하고, 1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부했습니다.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분들이 진정한 영웅이다"며 "사옥 이전을 기념해 환경미화원을 위해 하나카드가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2. 윤도준 동화약품 회장, 제 53회 약의상 수상자 선정

윤도준 동화약품 대표이사 회장이 제 53회 약의상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부이사장을 역임했고, 현재 서울상공회의소 부회장을 역임하는 등 제약산업 발전과 국민보건의료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윤 회장은 "제약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을 받게 돼 큰 책임감을 느끼는 만큼 앞으로 더욱 헌신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3. 장동현 SK 사장 "AIA생명과 함께 인공지능, 빅데이터 접목한 한국형 건강관리 모델 개발"

SK주식회사가 AIA생명과 손잡고 글로벌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AIA 바이탈리티'의 한국형 모델 개발에 나섭니다. SK는 혁신적 ICT 융합 기술을 이 프로그램에 접목할 계획입니다.

장동현 SK주식회사 사장은 "인공지능,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다양한 디지털 전환 (Digital Transformation) 기술로 AIA 바이탈리티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쉐보레 영업 네트워크 방문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이 쉐보레 인천 북주안대리점과 서울 영등포대리점 등 지역 거점 영업을 차례로 방문했습니다.

카젬 사장은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해온 카매니저들의 공로가 크다"며 "브랜드와 상품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자부심을 갖고 성장을 지속해나가자"고 당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