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평창 동계올림픽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외 2건

허윤영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위한 지원 아끼지 않을 것”

하나금융그룹이 평창 동계올림픽 루지 경기장을 방문해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고,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루지 국가대표 선수와 코치 등 30여명의 관계자들과 저녁만찬을 함께하며 평창 동계올림픽에서의 선전을 당부했습니다.

김 회장은 “하나금융그룹은 남은 기간 중 대회 홍보와 다양한 금융상품 출시 등 대회 성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사회공헌활동 적극 동참할 것”

한국거래소(KRX) 국민행복재단이 11월 마지막주 5일간을 ‘2017 한국거래소 사회공헌주간’으로 선포하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한국거래소 임직원 약 120여명은 사회공헌주간에 서울과 부산, 대구 소재 사회복지기관 8곳을 방문해 봉사활동 시간을 갖고, 후원물품도 전달했습니다.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나눔지수가 한단계 상승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 “푸조 고객들의 차량 유지 부담 앞으로 크게 줄어들 것”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고객들의 차량 유지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보험개발원의 개별 모델 등급 조정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등급 조정 평가를 진행한 결과, ‘New 푸조 5008 SUV’와 ‘New 푸조 3008 GT’의 보험등급이 각각 5등급과 3등급으로 조정돼 보험료가 10%에서 20%까지 인하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푸조 고객들의 차량 유지 부담은 앞으로도 크게 줄어들 것"이라며, "한불모터스는 차량을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한국대부금융협회, 독거 노인에게 전기장판 제공

한국대부금융업협회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방문해 독거노인을 위한 전기장판 800개를 기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동절기 난방에 어려움을 껶고 있는 독거노인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습니다.

임승보 한국대부금융협회 회장은 "독거노인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