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홈플러스, 지역 맥주 5탄 '평창 맥주' 출시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홈플러스가 다섯번째 지역 맥주로 '평창 맥주'를 선보였다.

3일 홈플러스는 강원도 지역 대표 농산품인 옥수수를 재료를 함유한 '평창 맥주'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평창 맥주는' 벨지안 효모를 발효시킨 밀맥주의 향긋함에 강원도산 옥수수수염을 우려내 고소한 끝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중소맥주회사 판로 지원과 국산맥주 다변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지역 맥주 판매에 돌입했다.

작년 10월 강서맥주를 처음 선보인데 이어 달서맥주, 해운대맥주, 서빙고맥주를 잇따라 선보이며 다양한 맥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김홍석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지역특산물을 재료로 사용한 '평창 맥주'는 판로 지원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도와 진정한 대∙중소 동반성장의 의미를 지닌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색과 재료가 담긴 다양한 지역맥주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