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금감원, 찾아가는 기업공시 설명회…전국에서 실시

이수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수현 기자]금융감독원은 4일 광주와 대전, 안산 등에서 찾아가는 기업공시 설명회를 이달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 광주(광주광역시 광주은행 8층 연수실), 8일 대전(대전광역시 통계교육원 본관 3층 제1강의실), 11일 안산(경기 안산 올림픽기념관 소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지방에 있는 기업들의 공시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선 최근 개정된 기업공시제도와 공시서식 작성기준 등에 대해 변경된 내용과 개정 취지 등이 제시된다.

기업공시제도와 공시서류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을 안내하고, 공시관련 주요 상담과 공시위반 제재 등의 사례도 소개된다.

금감원은 "공시교육 기회가 적은 지방소재 기업이 실무내용을 충분히 숙지하도록 하고, 충실한 공시를 통해 투자자 보호를 강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참가 신청은 참석지역과 인원수를 작성해 이메일(myungun.woo@fss.or.kr)로 할 수 있고, 금감원 홈페이지에서 강의교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