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연말 이웃돕기 성금 50억원 기탁 외 2건

조은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연말 이웃돕기 성금 50억원 기탁

하나금융그룹이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50억원을 기탁했습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18 나눔캠페인'에서 저소득,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에 써달라고 50억원을 전달했습니다.

김 회장은 "하나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을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2. 김성훈 전 삼성SDS 부사장 락앤락 대표이사로 선임

김성훈 전 삼성SDS 부사장이 락앤락 대표이사로 선임됐습니다.

락앤락은 창업주 김준일 회장과 전문 경영인 김 대표의 공동경영체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김성훈 대표는 "40여년간 회사를 성장시켜 온 창업주와 임직원, 장기적 파트너십을 중시하는 글로벌 투자자와 함께 락앤락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가장 락앤락다운 회사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3. 장선욱 롯데면세점 사장 NCSI 면세점 부문 1위 수상

롯데면세점이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시상식에서 면세점 부문 1위상을 수상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한류 마케팅 확대와 지속적인 지점별 쇼핑 환경 개선 활동으로 쇼핑 편의성이 크게 개선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사장은 "37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한국 관광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