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F, 2017년 협력업체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LF(대표 오규식)는 52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17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LF 오규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LF 관계자들과 52개 협력업체 대표가 참석했으며,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감사패 및 현판을 증정 등이 진행됐다.

LF는 또 70억 원 규모의 동반성장 재원을 조성해 직접 자금지원(자금 무이자 대여)과 상생대출, 설비지원 등 프로그램으로 협력업체들을 지원하는 한편 경영컨설팅 제공, 교육훈련 지원, 불공정 거래행위 신고센터 운영, 클레임 요율 조정 등 계획 역시 발표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LF의 실무 직원들이 평소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었던 협력업체의 담당자에게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한 영상편지와 순금감사카드를 증정했다. 또 52개 협력업체 대표자 전원에게 상생과 변치 않는 협력의 의미를 담은 연리지와 소나무 분재를 선물했다.

LF 대표이사 오규식 사장은 "LF가 국내 최고의 패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협력업체와의 장기간에 걸친 공고한 파트너십 때문"이라면서, "앞으로도 뿌리가 다른 나뭇가지가 서로 엉켜 마치 한 나무처럼 자라는 연리지처럼 협력업체와 한 가족처럼 서로 챙기며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