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국민카드, 라이프스타일·성별 고려한 새 카드 출시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KB국민카드가 라이프 스타일과 성별에 맞는 혜택이 담긴 서비스 팩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는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Miz & Mr) 카드'<사진>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건강 △미용 △결혼 등 라이프 스타일과 성별에 따른 선호 업종 혜택과 △음식점 △편의점 △주유·대중교통 등 일상 생활에서 이용이 많은 업종에 대한 혜택이 담긴 '남성팩', '여성팩', '웨딩팩' 등 3가지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건강 관련 혜택이 강화된 '남성팩'의 경우 스포츠·골프 업종 및 식품배송업체(배달의민족·배민찬·마켓컬리)에서 각각 20%가 할인된다.

미용 관련 특화 혜택이 담긴 '여성팩'은 미용·화장품 업종 및 SPA패션(자라·유니클로·H&M)에서 각각 20%가 할인된다.

예비·신혼 부부에게 최적화된 혜택이 제공되는 '웨딩팩' 선택 시 결혼서비스·가전업종 및 인테리어 업체(이케아·MUJI·까사미아)에서 각각 20%가 할인된다.

서비스 팩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월 1회, 연간 4회까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함께 선 보인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티타늄카드'는 서비스 팩을 선택·변경하지 않아도 △건강 △미용 △결혼 관련 혜택이 모두 제공되고 각 업종별 할인 혜택도 강화된 상품이다.

이 카드는 △미용·화장품 업종, 스포츠·골프 업종, 결혼서비스·가전업종 △SPA패션, 식품배송업체, 인테리어 업체 이용 시 20%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커피·베이커리(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0% △백화점·편의점 10% △대형마트·약국 5% 할인과 함께 대중교통·택시 10% 및 주유소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각각 월 최대 1만 5천원씩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카드 생활과 밀접한 분야와 업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더욱 강화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내 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