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푸드,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요구르트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롯데푸드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파스퇴르 무항생제인증 바른목장 요구르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또, 무항생제 및 유기농 125ml 팩우유 3종도 리뉴얼 출시해 친환경 유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바른목장 요구르트는 무항생제인증목장 원유가 30% 들어있어 요구르트와 우유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성장기 아동의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해 멀티 비타민 8종(비타민A, C, E, B1, B2, B6, 엽산, 나이아신)을 더했다. 100ml 한 병에 복합 유산균 10억 마리가 들어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기존 소용량 바른목장 멸균팩 우유도 아이들이 더 쥐기 쉬운 모양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전체 3종(무항생제, 무항생제 바나나, 유기농)으로 아이들이 한번에 먹기 적당한 125ml 용량에 원유도 차별화한 프리미엄 우유다. 친환경 멸균팩 포장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쉽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지난 2014년 2월 파스퇴르 무항생제 우유를 선보이며 관련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750ml, 200ml 냉장 우유부터 190ml, 330ml, 1L 멸균팩 우유 등 다양한 용량의 제품으로 지금까지 누적 판매액이 600억원을 넘어섰다.

이번에 요구르트와 어린이용 소용량 팩우유 3종을 출시하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을 완성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친환경 목장의 프리미엄 원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소비도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