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두산건설, 시흥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견본주택 8일 개관

김현이 기자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야경 조감도 <사진제공=두산건설>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현이 기자] 두산건설은 오는 8일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시흥시 대야동 303 일원에 지어지는 이 단지는 규모가 지하 3층~지상 24층 15개동 1382가구이다. 39~84㎡로 전 평형 소형으로 구성된다. 이중 △39㎡ 94가구 △59㎡ 309가구 △84㎡ 484가구 등 88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두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울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을 연결하는 소사~원시 복선전철이 내년 상반기에 개통되면 대야역이 도보 5분 거리에 들어서게 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IC와 제2경인고속도로 안현JC를 통해 인천·광명 도심권으로 진출입할 수 있다. 시흥에서 KTX 광명역을 거쳐 서울 여의도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는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오는 2022년 개통할 예정이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약 5㎞의 산책로에 체육시설과 쉼터 등을 조성한 소래산 삼림욕장이 가까이 있다. 인근 시흥 은계지구에는 호수공원과 체육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롯데마트 시흥점·부천 옥길 이마트 타운 등 대형 유통시설과 병원·은행 등 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있다. 길 건너편에 은계지구 중심상업지역도 개발 중이다.

대야신천행정센터도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대야초·대흥중까지 걸어서 갈 수 있고, 입주 시점에는 안전한 도보통학을 위해 육교를 설치할 예정이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을 극대화하는 등 단지설계에도 차별화를 꾀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1-1번지에 있다. 입주는 오는 2020년 5월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