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BQ, 경력단절여성 인력 채용

윤석진 기자

사진/bbq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11일부터 경력단절로 인해 고민하는 기혼 여성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력 단절여성에 대한 대대적인 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이며, 담당 업무는 가맹점 운영 지원, 신규 상권 개발, QCS(품질, 청결, 서비스)관리이다.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30~40대의 기혼 여성은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BBQ는 기혼여성의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하도록 워라벨(Work Life Balance)을 추구하는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근무지 및 근무시간 등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전국이며(희망근무지 우선 배치), 유류대, 식비 등 업무에 따른 활동비는 실비 지원된다.

이승홍 인사전략팀 팀장은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다시 일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단절여성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고자 이번 채용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경력과 학력, 전공에 무관한 채용이오니 많은 기혼 여성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입사희망자들은 채용 포털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내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한은 12월 24일까지 이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인원들은 1차 면접과 인성검사, 2차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치킨대학에 입소하여 기초과정 교육을 이수한 후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