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려개발, 대전 탄방동 'e편한세상 둔산' 내년 1월 분양

김현이 기자

<사진제공=고려개발>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현이 기자] 고려개발은 내년 1월 대전 서구 탄방동 68-1번지 탄방동 2구역 재건축사업인 'e편한세상 둔산'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동, 전용면적 59~103㎡ 총 776가구 규모다. 조합원분을 제외한 전용면적 72㎡·84㎡ 231가구가 일반분양된다.

e편한세상 둔산이 들어서는 둔산지구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인근 갤러리아백화점·롯데백화점·홈플러스·이마트·세이브존·CGV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행정타운과도 가깝다.

교통도 편리하다. 대전지하철 1호선 용문역과 탄방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다. 지하철을 이용해 정부청사역까지 약 6분, 대전역까지 약 1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남세종IC와 유성IC를 통해 세종시로 이동하거나, 고속도로·호남고속도로·당진영덕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하기 수월하다. 초‧중‧고 교육시설이 밀집됐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탄방초·문정초·충남고 등을 비롯해 한밭초·백운초·괴정중·문정중 등이 가깝다.

단지 인근 녹지도 풍부하다. 남선공원을 비롯해 중촌시민공원·보라매공원·대전천·유등천 등이 있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 쉽다. e편한세상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기술인 △단열설계 △차음설계 △층간소음 △저감설계 △스마트홈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둔산은 노후단지가 많은 지역에서 새 아파트로 분양하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대전 서구 둔산동 1407번지에 1월 문을 연다.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