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릭남, 몇 번의 고사 끝에 ‘라디오스타’ 전격 출연! '얼굴 개인기 대공개!'

백지연 이슈팀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에릭남이 얼굴 개그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오늘(13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너 말고 니 친구’ 특집으로 소유-에릭남-제국의아이들 동준-뮤지컬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양세찬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은 몇 번의 고사 끝에 ‘라디오스타’ 첫 출연을 하게 됐다. 에릭남은 그럴 수밖에 없었던 자신만의 특별한(?) 이유를 밝혔고, 의욕을 드러내며 원숭이 개인기까지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릭남은 개인기 공개에 앞서 “이거 오늘 하면 속 시원할 거 같은데.. 너무 놀라지 마세요”라며 기대감을 잔뜩 불어넣었고, 얼굴 표정이 격하게 바뀌는 얼굴 개그로 못생김을 대방출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 밖에도 에릭남은 리포터 활동 당시 만났던 배우들 중 할리우드배우 제이미 폭스를 고마웠던 스타로 꼽았고, 그에게 감동했던 당시를 언급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했다.

에릭남의 원숭이 변신 현장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너 말고 니 친구’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