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끼줍쇼’ 엄정화 돌아가신 父 언급하며 눈물

백지연 이슈팀


‘한끼줍쇼’에 출연한 엄정화가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지난 13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한끼줍쇼>에서는 엄정화, 정재형이 밥동무로 출연해 서울 방배동을 찾았다.

목회자의 집을 찾아 식전 기도를 하던 중 엄정화가 눈물을 보였다. 이에 강호동은 당황하며 왜 우는지 물었지만 쉽게 대답을 하지 못했다. 이내 엄정화는 “아버지가 어렸을 때 돌아가셔서 엄마랑 아버지랑 식사하면서 대화 나누는 걸 가까이서 본 적이 없어요. 연기하면서 대본에 있는 대로 밖에 못 봤죠 사실”이라고 밝혔다. 평범한 가정의 '한 끼'가 엄정화에게는 유독 소중한 경험이었던 것이다.

이어 엄정화는 또 한 번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아들이 자칫 위험할 뻔 했던 간 이식 수술을 받은 가족의 이야기가 공개됐고, 부모의 희생과 가족의 서로에 대한 사랑에 감동을 받아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한편, 엄정화는 13일 오후 6시 정규 10집 '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The Cloud Dream of the Nine)' 파트 2(두 번째 꿈)를 발표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JTBC ‘한끼줍쇼’ 방송 캡처)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