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12시간 빵 먹방에 고통 호소? “ 밥 먹고 싶다”

백지연 이슈팀


문세윤이 제작진에게 그만 먹고 싶다고 호소해 폭소를 자아냈다.

15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전국 팔도 빵 특집 2탄으로 대전, 광주, 목포, 부산, 안동, 군산의 지역 명물빵을 맛 본다.

이날 녹화해서 문세윤은 12시간이 넘도록 계속된 빵 시식에 사색이 되어 “이번만큼은 쪼는 맛에 걸리고 싶다”며 애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평소에도 한식보이로 모든 음식에 김치가 있어야 한다고 말해왔다.

문세윤은 "나는 밀가루 음식이라면 피자도 두 조각 밖에 못 먹는다. 햄버거도 하나 이상은 안 먹는다”고 호소해 재미를 더했다.

결국 문세윤은 김치를 찾다 치킨무를 먹방 팁으로 내놓았고, 이 모습이 안타까운 김준현은 “끝나고 고등어 김치찜 먹으러 가자”며 위로에 나섰다 유민상도 “근처 짬뽕집에 뛰어들어가라!”며 위급상황 처치법을 알려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민상은 빵 먹방을 멈추지 않았고, “맛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라는 기계적인 빵 평을 내놓으며 고군분투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 최초 음식을 거부하며 빵 올드보이를 선보인 문세윤의 모습은 오늘(15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미디TV)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