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생민의영수증’ 제주YOLO족 등장에 김생민 ‘논스톱 스튜핏!’

김수정 인턴기자

김생민이 제주 YOLO족 영수증에 기함을 토해냈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에는 제주 YOLO(You Only Live Once)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베짱이 의뢰인의 영수증이 공개될 예정이다.

의뢰인은 제주지사로 발령받아 제주 YOLO 생활을 마음껏 즐기고 있었지만, 서울 살이 시작을 앞두고 통장잔고가 0원으로 바닥나자 김생민에게 경제상담을 의뢰한 것이다.



영수증을 살펴보던 김생민은 기겁했다. 의뢰인의 영수증은 한 주도 거르지 않고 번갈아 가며 찾아오는 친구들과 가족들을 대접하느라 식비가 생활비를 훌쩍 뛰어넘었던 것이다.

특히 의뢰인은 발톱이 곪아 병원을 다니는 와중에도 쉬지 않고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고, 심지어는 한 달에 두 번 이상 서울에 다녀오기까지 해 김생민이 ‘스튜핏’을 멈출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천하의 ‘통장요정’ 김생민도 흔들린 것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바로 의뢰인이 증거품으로 보낸 제주도 먹거리 사진들이 김생민의 말초 신경을 자극한 것이다.

특히 김생민은 딱새우 회 사진을 단 3초만 보고 애써 외면해 스튜디오에 웃음이 폭발했다고 한다.

과연 ‘통장요정’ 김생민이 제주 YOLO족 의뢰인에게 내린 엄벌과 극약처방은 어떤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