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원미디어, 日 만화·게임 전문점 '애니메이트' 22일 오픈

허윤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허윤영 기자] 콘텐츠 라이선싱 전문기업 대원미디어)는 오는 22일부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애니메이션·만화·게임 전문점 '애니메이트'를 개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애니메이트(Animate)는 일본 전국에 120여개의 점포를 자랑하는 일본 최대의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이번 한국 진출에 있어 공식파트너로 대원미디를 선정하여 국내사업을 시작하기로 했다.

애니메이트는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과 관한 캐릭터 상품을 비롯하여 CD∙DVD, 만화, 게임 소프트 및 화구에 이르는 애니메이션에 관한 상품을 전반적으로 갖추고 있다.

일본의 애니메이트에서는 애니메이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오리지날 상품과 애니메이트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전혜택 등 애니메이트 특유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토크쇼나 악수회,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와 페어 캠페인 및 관련 캐릭터와 접목한 다수의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원미디어의 '애니메이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애니메이트 서울용산점은 한국 시장 파악 및 전략 수립을 위한 점포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 창구 및 국내에 애니메이트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는 쇼룸 역할을 할 예정"이라며 "본격적인 대형 점포의 출점은 추후 검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