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공감여행과 알뜰정보" 폴라리스TV 신년 개편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여행전문채널 폴라리스TV가 새해를 맞아 '공감'과 '알뜰정보'를 키워드로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폴라리스TV는 2018년 신년 맞이 개편 일환으로 전 세계 20~30대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여행도 하고 같은 고민을 해결해 나가는 공감여행 '프린세스 뷰티플 라이프'를 신규 편성한다고 22일 밝혔다.

시즌1은 1월 사이판, 2월 홍콩, 3월 태국 등 동남아를 중심으로 편성된다. 하반기에 선보일 시즌2는 콜롬비아, 이집트, 프랑스, 아르매니아, 터키 등으로 준비 중이다.

'프린세스 뷰티플 라이프'는 시청자에게 여행의 감성을 더 풍부하게 전달하기 위해 UHD 화질로 제작된다.

여행자들의 '시간 쪼개기 여행'의 로드맵도 제시한다.

신규 프로그램 '렛츠고(Let’s GO~)'는 각 주제별로 알뜰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나라별, 체류 기간별, 자투리 시간별 여행 로드맵을 제시하고 챙겨 볼 것과 알아야 할 것 등 여행자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계획이다.

큰맘 먹고 떠나는 여행에서 헤매고 버려진 시간들에 대한 아쉬움을 해결해주기 위한 여행 일자별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2월부터 편성될 예정이다.

박란 폴라리스TV 대표이사는 "여행자들이 챙겨야 할 다양한 준비를 비롯해 각 나라별 지켜야 할 예절, 교통법규, 생활습관, 연령별 고민 등 아는 만큼 더 즐기고, 쉴 수 있는 귀한 여행의 동반자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