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이마트, 28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시작 외 2건

이충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경제활동을 권장하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이마트, 28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시작

이마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사전판매 시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펼칩니다.


2. KT, 1등 서비스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KT는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경험한 1등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습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TV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3. 우리카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료 50% 할인

우리카드는 내년 2월25일까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우리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케이트장 입장권 현장 예매 시 50%를 할인해줍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료는 스케이트화 대여료를 포함해 시간당 1000원으로, 혜택은 월 1인 1회, 최대 1000원까지 주어집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