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외선물투자대회 해왕사신기] 크루드오일·히팅 오일 급등 타이밍 포착…열전 트레이더 배틀스타 6개째 획득

<해왕사신기> 12월26일(화) 사신리그 결과
MTN

12월26일(화) <해왕사신기> 사신리그, 열전 트레이더 우승


12월 26일 <해왕사신기> 사신 리그는 돌아온 열전(청룡) 트레이더의 독무대였다. 주어진 한 시간 반 동안 무려 370만 원이 넘는 수익금을 기록하며 6전 6승 무패행진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열전만의 트레이딩 매매가 무엇인지 확실하게 선보였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 트레이더를 크게 따돌리며, 일찌감치 배틀스타 뱃지 6개 째를 예약한 열전 트레이더는 시장의 추세를 정확히 읽으며 빠르게 그 흐름에 대처하는 대응력은 물론 남들이 보지 못하는 종목까지 살피는 섬세함이 큰 수익의 포인트였다.

크루드 오일, 히팅 오일의 급등 타이밍을 정확히 포착했고 진입 자리에 대한 확신을 가진 이후엔 타고난 승부사 기질이 빛을 발했다. 증거금을 남김없이 활용해 계약 수를 크게 늘렸고, 트레이더의 판단이 정확히 맞아 떨어지자 순식간에 수익금이 늘었다.

청룡 가면을 쓰고 경기를 진행했지만 경기 내용만으로도 열전임을 예측 가능케 하며 독보적인 매매 스킬을 보여주는 모습이다. 사신 리그 최종 1위 자리를 노린다는 열전 트레이더가 향후 몇 개의 뱃지를 더 늘릴 수 있을지, 자신이 세운 최고 수익금을 기록을 또 다시 경신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해왕사신기 후반전의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해왕사신기의 종반전을 향해 달려가는 상황에서 열전 트레이더와 박진서 트레이더간의 배틀스타 싸움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왕사신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왕사신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