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진행 외 2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백화점,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진행

롯데백화점이 본점과 잠실점, 부산본점 등 33개 점포에서 다음달 2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201여개 품목에 대해 최대 70% 할인 판매를 합니다.

대표 상품인 '한우 보신세트'는 9만8천원, '영동곶감 2호세트'는 7만원, '천년다랑 굴비마을세트'는 10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2. 세븐일레븐, 새해 맞이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CJ와 공동 개발한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을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사골을 오랜 시간 끓여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곰탕에 왕만두와 떡으로 구성됐으며 소고기, 계란지단, 대파 등 고명을 얹었습니다.


3. 동원F&B 동원몰, 기부 이벤트 진행

동원F&B 동원몰이 내년 1월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 수 만큼의 우유 제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결식아동에게 기부합니다.

또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셀렉토커피 블렌드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행사기간 동안 동원몰 밴드배송 상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는 3000명의 고객에게 새해 캘린더도 선물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