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수 KB생명 사장, "소비자보호 강화 필요"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허정수 KB생명보험 사장은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허정수 KB생명보험 사장은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허 사장은 2일 본사 강당에서 취임식 겸 2018년 시무식을 열고 "저출산, 고령화, 저성장이 보험수요의 감소로 이어지는 힘든 경영환경을 극복해야 할 시기"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허 사장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 강화, ▲디지털 중심의 미래 성장동력 확보, ▲가치 중심의 지속 성장기반 제고 등을 경영전략 방향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허 사장은 취임과 함께 경영전략방향의 추진을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차별화된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정도영업관리팀과 현장지원센터를 신설하는 한편, 영업교육기능 효율화를 위해 채널통합 육성센터를 신설했다. 또 디지털 중심의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디지털추진본부 산하의 조직편제를 조정하고, 신성장동력 발굴과 계열사간 시너지 강화를 위해 기획부서의 조직편제를 새롭게 구성했다.
신임 허 사장은 KB국민은행 재무본부 본부장, KB손해보험 경영관리부문 부사장, KB금융지주 재무총괄, KB국민은행 경영기획그룹 부행장을 역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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