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닷컴, '황금개띠 해' 맞아 반려동물용품 할인전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롯데닷컴은 황금개띠 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에서 인기 사료와 간식을 비롯한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롯데닷컴 미미뚜뚜에서 판매하는 모든 반려동물상품에 5일부터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개좋은 2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1만원 이상 상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인기 브랜드와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내추럴발란스 LID 감자&오리고기 포뮬라 독 스몰바이트', 강아지 배변패드 '더패드', '시리우스 영양스튜', 간식 사은품 등을 최대 32%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기호성을 고려한 베스트 사료부터, 반려동물 의류와 마약방석, 카시트, 고양이하우스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일부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보온담요, 샘플 체험팩, 적립금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매달 5일부터 9일까지의 오구오구데이(5959DAY) 때만 발급되는 오구쿠폰도 더불어 챙기면 할인혜택은 배가된다.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5% 추가할인쿠폰과 5만원 이상 상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9% 추가할인쿠폰도 준비돼 있다.

롯데닷컴 생활팀 최유리 대리는 "사료나 간식 같은 소모성 생필품부터 가전, 의류, 장난감 등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준비했다"며 "평소 필요한 제품이 있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1월 내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반려동물 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엘머니(L-Money) 3,000점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무민 인형을 증정한다. 1만원 이상의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도 지급한다.

관련 행사장은 롯데닷컴 검색창에 '견팔자 상팔자' 또는 '황금개띠'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