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푸드 파스퇴르, 프리미엄 분유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롯데푸드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 파스퇴르는 신생아 맞춤 분유인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로 만든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특허 받은 모유 지방산 구조가 신생아의 편안한 잠을 돕는다. 모유의 지방은 아이에게 필요한 열량의 주된 공급원이며 아이의 뇌를 성장시키는 데 반드시 필요한 모유의 핵심성분이다.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분유는 특허 받은 효소공정을 통해 모유 지방산과 유사한 구조의 지방(INFAT)이 적용돼 있다.

이를 통해 소화흡수와 부드러운 배변을 도와주면서 아이가 한결 더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실제로 모유 지방산 구조는 임상시험에서 아이들의 우는 시간을 75% 줄여주는 것으로 입증되기도 했다.

또,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로 만들어 원료부터 더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위드맘 분유의 특장점도 그대로 적용됐다. 특허 받은 멀티 생(生)유산균과 유산균 효능을 극대화 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을 갖췄고, 식물성 DHA도 적용됐다.

식물성 DHA는 대형 발효조에서 해조류(미세조류)를 배양해 DHA를 추출하기 때문에 각종 해양 오염물질로부터 자유롭다.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도 국제기구(FAO/WHO) 권장량에 따라 1:2로 맞췄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은 소화흡수와 편안한 잠에 효과적인 신생아 맞춤 분유"라며 "까다롭게 관리한 원료와 위드맘의 특장점을 집대성해 기능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