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진그룹, 올해도 사랑의 온도 올리기 동참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유진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2018 나눔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랑의 온도탑 온도를 올리기 위해 전 계열사가 홍보대사로 나선다.


'희망 2018 나눔캠페인'은 연말 이웃돕기 집중모금 캠페인이다. 지난해 11월 20일부터 이달 31일까지 73일 동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고 있다.


유진기업과 동양은 전국 41개 레미콘 공장에 소속된 1,400여대의 레미콘 믹서트럭에 캠페인 엠블럼과 슬로건, 기부방법이 적힌 스티커를 부착해 캠페인을 홍보한다.


물류계열사인 한국통운의 화물트럭 400여대도 동참하는 등 총 2,000여대의 차량이 전국을 누비며 나눔캠페인을 알린다.


홈데이,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나눔로또, 푸른솔GC 등은 고객이 방문하는 곳과 직원들의 근무공간에 캠페인 관련 홍보물을 게시한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이번 나눔캠페인 홍보를 통해 사랑의 온도탑 목표달성이 하루라도 빨리 이뤄지길 바란다"면서 "온 국민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그룹의 전 계열사가 적극적으로 홍보에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