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SC제일은행, 최고 연 2.3% 디지털 전용 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外 2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인 경제활동을 권장하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SC제일은행, 최고 연 2.3% 디지털 전용 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에 대해 모집금액에 따라 최고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는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최종 모집금액이 100억원 미만이면 연 2.0%, 100억원 이상이면 연 2.1%, 300억원 이상이면 연 2.2%, 500억원 이상이면 연 2.3%로 금리가 확정됩니다.


2. 신한카드, 전기차 이용자 대상 '신한카드 EV' 고객 이벤트

신한카드는 올 연말까지 전기차 이용자 전용 카드인 '신한카드 EV'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한카드는 이동형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워큐브에서 충전하면 매월 최고 5만원까지 할인해줍니다. 김포에서 운행하고 있는 전기버스 요금도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환경부,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등 충전기를 이용한 급속·완속 충전 요금은 전월 실적이 60만원 이상이면 50%,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이면 3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워홈,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아워홈이 프리미엄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론칭했습니다. 아워키즈 제품은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을 통해 유통됩니다.

아워키즈 상품의 원료는 100% 국내산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부여하는 동물복지인증 돈육과 계육, 계란,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상품을 사용합니다.

수산품은 수산물이력제 제품으로 구성되고, 농산 제품도 친환경 인증 제품과 전문가의 육안 검증을 추가로 통과한 농산물만을 엄선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