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생활경제] SC제일은행, 최고 연 2.3% 디지털 전용 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外 2건
김예람 기자
가
[앵커멘트]
합리적인 경제활동을 권장하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SC제일은행, 최고 연 2.3% 디지털 전용 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에 대해 모집금액에 따라 최고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는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최종 모집금액이 100억원 미만이면 연 2.0%, 100억원 이상이면 연 2.1%, 300억원 이상이면 연 2.2%, 500억원 이상이면 연 2.3%로 금리가 확정됩니다.
2. 신한카드, 전기차 이용자 대상 '신한카드 EV' 고객 이벤트
신한카드는 올 연말까지 전기차 이용자 전용 카드인 '신한카드 EV'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한카드는 이동형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워큐브에서 충전하면 매월 최고 5만원까지 할인해줍니다. 김포에서 운행하고 있는 전기버스 요금도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환경부,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등 충전기를 이용한 급속·완속 충전 요금은 전월 실적이 60만원 이상이면 50%,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이면 3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워홈,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아워홈이 프리미엄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론칭했습니다. 아워키즈 제품은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을 통해 유통됩니다.
아워키즈 상품의 원료는 100% 국내산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부여하는 동물복지인증 돈육과 계육, 계란,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상품을 사용합니다.
수산품은 수산물이력제 제품으로 구성되고, 농산 제품도 친환경 인증 제품과 전문가의 육안 검증을 추가로 통과한 농산물만을 엄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