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소니코리아, 고려사이버대학교와 방송·교육 솔루션 업무 협약 체결

강은혜 기자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후루타 료지 사장(좌)과 고려사이버대학교 김진성 총장(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소니코리아㈜와 고려사이버대학교가 지난 11일 방송·교육 솔루션의 교육 및 공동연구를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고려사이버대학교에 첨단 교육 관련 영상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려사이버대학교는 방송·교육 솔루션의 케이스 스터디 및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방송·교육 솔루션 교육 및 공동연구를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상호 협의 하에 소니코리아의 방송장비 데모 지원과 더불어 고려사이버대학교 시설 이용 지원 등 상호 보유한 시설과 및 방송장비를 공동 활용함으로써 업무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후루타 료지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가 보유한 멀티미디어 방송, 교육, 강의 솔루션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교육 환경을 제공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방송 및 영상 전문가용 솔루션을 비롯해 멀티 미디어를 활용한 최첨단 교육, 강의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