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리노스 키플링, 학년별 특성 반영한 신제품 출시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리노스의 세계적인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18년 신학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키플링은 아이들의 학년별 특징을 고려해 사이즈와 기능성, 디자인을 다양화한 신제품들을 '새내기 백팩'과 '성장기 백팩'으로 제안했다.

내기 백팩으로 선보이는 기즐레인(Ghizlane)은 저학년에게 알맞은 크기로 400g의 초경량성을 자랑한다. 또한, 성장기 백팩으로 선보이는 쉐도우(Shadow)와 서울 업(Seoul up)은 비교적 큰 크기와 랩탑 수납공간 등을 갖춰 고학년뿐만 아니라 성인도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키플링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백팩 구매시 정상가 5만원~7만원 상당의 토트백 또는 다용도 미니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스마트 스쿨 패션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 신제품 및 이벤트는 1월 12일부터 3월 4일까지 전국 키플링 매장(백화점, 면세점 및 대리점)과 공식 자사 온라인몰(www.kipling.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