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언터처블’ 박근형, 죽은 게 아니었어? 김성균과 극적 대면!

김수정 인턴기자

죽은 줄 알았던 박근형이 살아있었다.

13일 방송되는 JTBC ‘언터처블’에서는 박근형이 드디어 전면에 모습을 드러낸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JTBC ‘언터처블’ 측이 14회 방송을 앞두고, 김성균과 박근형이 마주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박근형은 1회부터 의문사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긴 뒤 8회 엔딩에서 살아있음이 공개돼 엄청난 대반전을 선사했다.

이후 박근형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채 뒤에서 진구와 김성균 형제는 물론 북천의 모든 인물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모습을 보여 과연 그의 속내가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끊임없이 자극해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성균과 박근형의 극적인 재회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텅 빈 창고에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김성균은 죽은 줄로만 알고 있던 박근형이 눈앞에 나타나자 충격과 경악을 금지 못하는 표정을 짓고 있고, 거기에 박근형을 향한 가시지 않는 공포심과 함께 분노, 원망이 느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박근형이 어떤 이유로 김성균 앞에 모습을 드러내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JTBC ‘언터처블’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JTBC ‘언터처블’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