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황금빛내인생’ 박시후♥신혜선, 끝내 결별 “그만하자”

김수정 인턴기자

박시후와 신혜선이 결국 이별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자신을 끊임없이 밀어내는 신혜선에게 이별을 선언하는 박시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영희는 신혜선에게 “도경이를 돌려 놓으라”며 막말을 쏟아냈다. 하지만 신혜선은 침착하게 박시후와 아무 사이 아니며 해성가에 들어갈 생각 없다고 밝혔다.

이에 나영희는 당황하면서도 “건방지다. 도경이는 꿈도 꾸지 말라”며 단단히 경고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박시후는 나영희를 찾아갔다. 박시후는 “사람 그 자체만 생각하게 해 달라.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게 된 사람”이라고 말했지만 나영희는 “서지안은 너랑 엮일 생각 없다더라”라며 신혜선이 했던 말들을 건넸다.

박시후는 상처받은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나영희에게 끝까지 돌아가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후 박시후는 신혜선을 찾아가 “날 믿고 용기 내주면 안 됐던 거야? 어머니께 '오빠한테 들으세요'라고 했으면 좋았잖아. 노력하고 있는데, 자립을 꿈꾸며. 이게 다 누구 때문인데. 너 때문이잖아"라며 서운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자 신혜선은 "아는데. 진심이고 희생하는 거면 그냥 무조건 최도경씨를 따라하냐"고 물었고, 박시후는 "너도 날 좋아하니까, 나하고 마음이 같으니까"라고 답했다.



이어 신혜선은 결혼하고 싶다는 박시후에게 "어이없다. 내가 싫다는데. 그 집 룰 지키며 살아가는 게 싫다. 내가 아닌 나로 살아가야 하는 거니까"라고 차갑게 말했다.

하지만 박시후는 "그냥 내 손 잡아. 잘 좀 믿어보라"라고 계속 설득했고, 신혜선은 이에 "손 내밀면 나는 그냥 잡아야 하는 거야? 재벌이라서? 그 재벌 싫다고“라고 해 박시후의 가슴에 비수를 꽂았다.

박시후는 사업에도 어려움을 겪었다. 할아버지 김병기가 사업을 방해하면서 약속돼 있던 투자가 모두 무산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시후는 신혜선을 찾아가 다시 붙잡았다. 박시후는 신혜선에게 "그렇게 겁나냐"고 물었고, 신혜선은 "겁난다. 아주 많이. 그래서 어떻게 해줄 거냐"고 되물었다.

박시후는 "정말 그 말이 네 진심이냐. 내가 해성그룹 아들인 게 싫은 것이 진심이면 나 여기서 그만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신혜선은 "진심이다"고 말했고, 박시후는 결국 "그만하자"라며 "죽었다 깨어나도 내가 해성그룹 아들이 아닐 수 없는 거니까. 잘 알아둬라. 정말 아니면 아닌 거다. 네 말처럼 서지안 때문에 최도경을 버릴 수 없는 거니까"라고 진짜 이별을 고했다.

한편,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