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는형님’ 홍석천, 김희철 데이트 폭로 “내 가게에 여친 데려와”

김수정 인턴기자

홍석천이 김희철이 여자 친구와 함께 본인의 가게를 방문한 사실을 폭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장서희와 홍석천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홍석천에게 "식당을 하면 이상한 손님들도 있지 않냐"고 물었고, 홍석천은 "취객이 옷을 벗으며 나를 부르더라. 그러더니 소화기를 들고 '이 가게 불 지를 거야'라고 한 적이 있다. 경찰 불러서 그분은 속옷만 입은 채 갔다"고 말했다.

이어 홍석천은 "연예인 커플도 많이 왔다. 희철이도 왔었다"고 말했고, 김희철은 "난 옛날이다"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이상민은 "누구랑 왔냐. 우리만 알겠다"고 말했고, 홍석천은 "희철이는 의외로 되게 예쁘고 볼륨감 있는 여자들 데리고 왔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우리 가게에 옥상이 있었는데 희철이랑 여자 친구가 오면 내가 조금 수다를 떨어주다가 ‘필요한 게 있으면 문자해’라고 말한 뒤 내려온다. 그런데 내가 살짝 올라가서 들여다보면 다시 내려가야 했다"라고 폭로했다.

김희철은 “이 형이 지금 무슨 소릴하는거야”라며 당황해 했고, 형님들은 폭소했다.

이에 서장훈은 김희철에게 "공공장소에서. 남의 식당에서 뭐하는 짓이야"라며 버럭 했고, 김희철은 "10년 전이었다"며 멋쩍은 듯 웃었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