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양, 아차산 해맞이광장서 '2018 수주·안전 기원제' 진행

김현이 기자

<사진=한양>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현이 기자] 한양(대표이사 원일우)이 올해 수주목표 2조원 달성과 에너지 사업 본격 진출, 현장 안전 등을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한양은 지난 13일 건설부문과 에너지부문 각 본부장을 비롯한 임원·팀장 등 약 100여명이 서울 광진구 아차산 해맞이광장에 올라 수주·안전 기원제를 지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원일우 대표이사는 "올 한해는 한양에게 그 어떤 해보다 가장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수년 간 건설경기의 어려움 속에서도 내실경영·질적 성장을 통해 탄탄한 성과를 올렸다면, 올해는 주택사업을 중심으로 여러 사업의 수주목표를 달성함은 물론 회사의 미래 성장동력이 될 스마트시티, 태양광발전, LNG, 바이오매스 발전 등 에너지사업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도약의 원년이 되는 해"라며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한양은 올해 경영화두를 '수익중심경영'으로 세웠다. 핵심 과제는 △수익목표 달성 △사업성과 창출 △전략사업의 집중 추진 △미래사업 기반 구축으로 선정했다. 올해 사업목표액은 수주 약 2조원·경상이익 1,000억원이다. 청량리 동부청과시장 재개발사업과 성남 금광 3구역, 구리 수택지구 등에 약 5,000여 가구의 주택을 공급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