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자열 LS 회장, CES 2018 참석 외 2건

황윤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1. 구자열 LS 회장 "기술 경쟁력 강화해야"

구자열 LS그룹 회장이 구자은 LS엠트론 부회장 등 주요 임원 10여 명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를 방문했습니다.

구 회장은 "CES와 같은 전시회를 통해 전 세계의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향후 글로벌 선진 기업과의 사업 파트너십을 추진하는 등 투자 확대와 기술 경쟁력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행사)2. 남성우 한화큐셀 대표이사 "태양광 신시작 개척 강화할 것"
한화큐셀이 오늘(15일)부터 18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열리는 세계미래에너지 정상회의의 에너지 전시회에 참가합니다.

남성우 대표이사는 "미국, 인도 등 주요 시장의 무역규제로 인한 혹독한 환경에서 글로벌 태양광 선도업체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신시장 개척이 필요하다""40개국에 이르는 한화큐셀의 글로벌 영업?마케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신시장 개발을 지속적으로 강화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행사)3. 오병관 NT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농가소득 5,000만 원 달성에 기여할 것"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지난 13일 취임 후 첫 대외일정으로 축사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남 진도의 농가를 방문했습니다.

오 대표이사는 "농협손해보험의 근간인 농업인의 피해복구를 위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농업인을 위한 보험상품 개발과 효율적인 보상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